Search
Duplicate
🎀

CLASS101 개발자가 되면 좋은 점

다양한 도메인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환경입니다.
영상 스트리밍 기술부터 커머스까지 다양한 기술과 도메인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제품을 만들며 글로벌 고객에 대한 이해도와 개발자로서의 관점을 넓힐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글로벌 회사를 목표로 클래스101을 성장시켜 왔습니다. 그래서 초창기부터 미국과 일본 시장에 문을 두드렸고, 지금도 꾸준하게 성장중에 있습니다.
미국, 일본 각각 법인은 설립되어 있으며, 일본 현지에는 오피스가 있습니다.
클래스101 제품에 적용되어 있는 다양한 기술들을 써보면서 학습할 수 있으며, 새로운 아키텍쳐도 제안하고 도입할 수 있는 환경입니다.
기획과정에서부터 참여하고 의견 낼 수 있습니다.
간단한 기능 하나를 개발하더라도 PO, 디자이너등과 함께 기획과정부터 참여하여 개발과 관련한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개발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성장하기 좋은 환경입니다. 자유로운 환경입니다.
최신 장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4K 모니터 2대까지 지원
맥북(Macbook 16')‘(RAM 32GB)/아이맥(iMac 27’’)(RAM 32GB)/갤럭시 북 이온 중 원하는 장비 선택 가능.
컨퍼런스 참가비 지원받기, 스터디 만들기, 관심주제 연사 초청 세미나 요청하기 등등 팀원들이 회사와 함께 성장하면서 오랫동안 함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클래스101은 성공에 어떤 방정식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각자 개인이 잘하는 방식으로 실험하고 실패하고, 또 다시 실험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셀 별로 독립성을 보장하고, 개인에게도 많은 권한을 위임합니다.
9시부터 12시 사이에 자유롭게 출근 가능합니다. 매일 다른 시간 출근도 가능합니다. 출근 스트레스를 줄이고, 개발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복지는 동료다라고 할만큼 착똑야 동료들이 많습니다.
착똑야란 착하고, 똑똑하고, 야망있는 동료들을 말합니다.
착똑야 백엔드 개발자 제로가 이야기하는 CLASS101은?(토글(︎)을 누르면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