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ion
home
CLASS101 Vision
home

Clew Interview

Leadership Comment

Dyson 다이슨
“모두가 사랑하는 일을 하며 살 수 있도록
CLASS101의 비전이자 제 인생의 꿈은 이러한 세상을 만드는 것입니다.
누구나 자신이 사랑하는 일을 도전하고 배울 수 있는 세상, 누구나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며 수익을 창출하고, 그 수익으로 또 새로운 것을 시작해 사랑하는 일의 크기가 점점 커질 수 있는 세상.
우리는 세상을 이러한 멋진 곳으로 계속 바꿔가고 있습니다.
모두가 101하는 세상을 함께 만들어 보시죠!“
現 클래스101 CEO
Jen 젠 ”CLASS101의 비즈니스팀은 Global one team을 지향합니다.
전세계의 사람들이 CLASS101에서 함께 할 수 있도록,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크리에이터와 클래스메이트에게 가장 높은 수준의 컨텐츠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실행합니다.
우리의 최우선 순위는, 크리에이터입니다.
크리에이터를 최우선으로 생각할 때 CLASS101이 가장 빠르고 단단하게 성장하는 것을 몸소 경험했습니다. 그리고 이들을 위해 CLASS101에는 Creativity를 가진 최고의 사람들이 함께 합니다.”
現 클래스101 CBO 前 와디즈 투자 실장(이사) 前 우아한형제들 전략팀 前 골드만삭스, 리만브라더스
Jedi 제다이 CLASS101의 개발팀은 크고 복잡한 문제를 풀어갑니다.
서비스 안정성과 개발 프로세스의 개선 뿐만 아니라, 커머스 분야의 고도화 및 확장, 글로벌 진출 가속화를 위한 작업 등 다양한 도전을 계속하고 있어요. 어느 것 하나 쉬운 문제가 없지만 그래서 더 재미있어요. 개발자로서 한 번쯤 CLASS101과 같이 시야를 10배 이상 넓혀줄 수 있는 곳을 경험하는 건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現 클래스101 CTO 前 몰로코 APAC 비즈니스 총괄 前 아마존 본사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클래스101 구현서 CTO는 전 아마존 본사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서 ACC(Amazon Currency Converter: 아마존 통화 변환 서비스) 및 원클릭 결제 서비스 개발에 참여해 수백만 달러의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해낸 바 있으며, 지난 2016년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몰로코의 엔지니어링 디렉터로 합류해 최근까지 APAC(아시아태평양)의 전체 비즈니스를 총괄하며 몰로코의 주력 제품인 머신러닝 기반 광고 자동화 플랫폼 몰로코 클라우드의 초기 개발 및 성공적인 서비스 론칭을 리드한 개발 분야의 전문가입니다. 구현서 CTO는 아마존과 몰로코에서의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기술 역량을 한층 강화해 클래스101이 다양한 카테고리로의 자유로운 확장이 가능한 글로벌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한 제반 작업들을 수행 중입니다.
Travis 트래비스 구독의 목적은 고객에게 주는 benefit의 극대화에 있습니다.
클래스101에서 저희 클래스메이트들이 맘껏 즐기고 크리에이터들의 잠재력을 한껏 증폭시킬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프로덕트와 한 단계 진화된 새로운 피처들을 만드는 셋업을 하는데 집중하고자 합니다.”
現 클래스101 CPO 前 아마존 본사 Senior Product Manager 前 LG전자 북미지역 Manager
클래스101 김태훈 CPO는 미국 아마존 본사에서 8년간 일하면서 200명 이상 규모의 운영팀을 리딩했었고, 가장 최근에는 아마존의 첫 한국진출인 ‘11번가의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를 리드하며 성공적으로 출시했던 프로덕트 분야의 전문가입니다. 김태훈 CPO는 철저히 고객 중심의 프로덕트 팀으로 만들어 크리에이터와 클래스메이트, 두 고객들이 사랑하는 프로덕트를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Clew Interview

클래스101 팀원들의 솔직한 이야기들입니다.

Tech Story

클래스101 개발팀과 프로덕트팀은 우리가 했던 업무를 기술블로그에 기록하여 공유하고 있습니다.

101 Sherpa

‘월간 셰르파(Sherpa)’는 클래스101 사내 뉴스레터 101 Sherpa 중에서 월 단위로 중요도가 높은 실험과 크리에이터와 클래스메이트들의 소식들을 큐레이션 하여 발행하는 콘텐츠입니다. 월간 셰르파를 통해 클래스101이 어떻게 일하고 있는지, 어떻게 세상을 다채로운 색으로 칠해가고 있는지 그 여정을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